Egloos | Log-in  


주저리주저리 (11/7)



1.
위의 동영상은 'muse'의 'Time is Running Out'입니다.
우연히 웹 서핑하다가 듣게 되었는데..
너무 좋은 곡이기에..

아.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이 곡은 약간이 아니라 좀 퇴폐적입니다.
동영상도 퇴폐적이고.. 보컬도 퇴폐... (뭔가 틀려..)

아무튼 그걸 유념하시고 감상해주세요~

2.
이글루에 올린 곡을 재생할 경우 바로 재생된다는 것이 제일 큰 단점인거 같습니다.
작은 wma파일인데도 로딩속도가 있으니까요.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 바꾼다해도 오시는 분들에게는 폐가 될듯 싶어.
예전에 도전했다가 안됬던 라디오 플레이어인가. 하여간 여러곡을 재생할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을 깔아볼려고 합니다.

이글루에 파일을 올릴수 있다는것이 이럴때는 편한듯 싶어요.

제대로 사용방법을 읽고나서 몇번의 시행착오를 거치면 언젠가는 재생되겠지요.. (먼산)

3.
11월부터 매일 할 것 리스트를 만들었습니다만..
제대로 시행되는건 단 하나.

그날 무얼 읽었나. 책 리스트적기입니다..

일단은 만화책 빌린것부터 적고 있습니다만. 8일이 되는 지금. 약 20권정도 읽었군요..
너무 많이 읽는다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 다음권이 너무 궁금한 나머지 마구마구 빌려보는 바람에 이렇게 됬습니다. 적어놓은것 말고도 유야무야 다른방법으로도 읽은 책들까지 합하면 대략 30권은 넘어갑니다.
왠지 저번에 했던 트랙백에서 읽은 책을 갯수를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4.
환절기. 그리고 여름. 겨울이 싫은건 다름 아닌 피부때문!
복합성 피부라 완전히 난리입니다..

지금 포스팅하는 이 시간에도 에센스마스크를 쓰고 포스팅중이예요..
수분이 부족하여 수분에센스를 사야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아예 지금부터 피부가꾸기를 해도 좋을듯~

5.
마비 테섭에 '정령 실체화'가 패치됬는데요..
테섭에 안 들어간지 오래라서 보지는 못했어요.
근데 정령 사회렙 21에 실체화스킬 F랭이라니...

으아.. 아직 사회렙 8렙밖에 안되는 제 남검이 카프라는 연습랭?!
그래도 오늘 그 패치사항보고 문득 드는생각은..
'역시 남검이를 하길 잘했어~ (ㅜㅜ)' 라는 생각입니다.
멋지잖아요~ >_<

근데 설마하니 도와준다고 검이 빙글빙글도는 묘기를 보여준다던가. 검빔~ 을 쏘는건 아니겠지요..;

6.
11월부터 매일할것중에 하나는 바로 '랑그릿사 1'을 하루 한 스테이지씩 깨기였습니다.
예전에 스테이지 50까지 갔다가 컴이 망가지는 바람에 세이브파일만 백업하고 있었는데요. 문제는 다시 깔고서는 그 세이브파일을 새로 깐 게임파일에 적용시켰는데.. 그 파일을 못 읽어들이더라구요..
허무한 인생이여..
스테이지 50개가 싸그리 사라지는 그 느낌! 내 시간 돌리도!!
그 충격으로 한동안 랑그릿사를 접었었어요.

근데 XP에서는 98로 호환해도 랑그릿사 1탄을 할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컴 바꾸면 하지도 못할거.. 끝내버리자라는 마음에 다시 잡았습니다.
근데 이게 왠걸..
그래픽카드 사양이 바뀌었다고 게임그래픽이 깨지는 겁니다.. 2D주제에!

결국 네이버지식인에서 '그래픽 가속도를 안 쓰면 되' 라고 하길래.
재부팅까지 해가며 했건만..
가속도를 낮추었더니 이번에는 곰플레이어가 문제...
자막이 화면에 뜨는 동시에 망가지는 화질...
결국 게임보다 동영상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매번 가속도 낮추고 재부팅해가면서 게임할 맘은 없었거든요..
이스때야 게임이 게임이다보니 일윈으로 돌려가면서 할맛이 있었지만..
랑그릿사 1탄은 스테이지 50을 무려 날려버린 비운의 게임이란 말입니다..

애정도의 차이로 보면 랑그릿사가 더 깊은것을..
사실 중학교때 샀었던 게임중 애착을 가진게 랑그릿사 1탄가 이스 이터널이거든요.
그중 랑그릿사 1탄을 먼저 샀었기때문에.. 애정도는 더 깊지요..

아무튼 그래서 랑그릿사 1탄 말고 어떤 게임을 할까 고민중입니다..

7.
감상문은 계속 됩니다~ 쭈욱~
다음 감상타자는 '아야츠지 유키토' 소설인 '시계관/십각관의 살인' 이예요.
국내에 나온게 두편밖에 없어서 좀 안습이지만..
빨리 다음권 나오기를 손 꼽아 기다리고 있는 시리즈중에 하나지요~

8.
그럼 좋은 밤 되시고~
아. 동영상 보실때 음악 끄는거 잊지마세요~

by keachel | 2006/11/08 01:24 | 주저리주저리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keachel.egloos.com/tb/144788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건빵맨 at 2006/11/08 14:48
음.. 실체화시에 가장 기대되는건 역시나 남검/활검 그리고 완드녀/궁녀.. --;
Commented by key_ at 2006/11/11 21:03
전 실체화라길래...
펫처럼 소환해서 싸우는 건줄 알았는데..

나타나서 슥슥 한번 긋고 사라지더군요.

..
.... 그래도 그거에 반해 지금 여검이를 열심히 키우는..
Commented by 시악 at 2006/11/20 12:00
랑그리사라; 그건 진짜 이제 고전이 된거 같군요.
Commented by 연금냥 at 2006/11/20 22:39
;ㅂ; 나 활검이 후회중..
Commented by 삼양출판사 at 2006/12/04 23:15
암흑관의 살인도 발행 준비중이라고 하네요^^
링크 신고합니다!
Commented by 요슈아君 at 2006/12/24 17:19
어이쿠 잠수 타신거 같네요. 어쨋든 메리 크리스마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다음 >>